Tuesday, November 9, 2010

I'm okay ^_^

얼마 전에 친구가 페이스북에 올렸던 비디오 클립... 듣다보니 정말 기분이 좋아지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.  아니면 내가 좋아하는 쌍둥이들이 생각나서 기분이 좋아지는건가?

http://www.youtube.com/watch?v=N5bdYMivfCs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